FE1000R 제품 사용 중이며,
8월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 유로휠 세종점 A/S 맡겼습니다.
세종점에서는 계기판과 컨트롤러 문제를 의심하셨고,
본사에 부품신청했는데 국내에 부품이 없어 해외에서 넘어와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8월 12일 이후로 기다리다 어제 다시 문의했는데
COVID-19 문제로 해외에서 부품이 들어오지 못하고 있다는 답변만을 3개월째 듣고 있습니다.
제가 궁금한 점은 자동차도 단종이 되면 10년간은 그 제품의 부품을 갖고 있는 것을 법적화 되어있음을 알고 있는 데,
킥보드 같은 경우는 해당 사항이 아닌지요?
유로휠은 저가 브랜드의 전동킥보드도 아니고 비싼 돈주고 샀는데 A/S에 대해 만족스럽지 못합니다.
사이트 창 맨 첫 화면에도 전국 확실한 A/S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써 놓을 정도면, 본사에서 부품수급은 제대로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?
대리점인 세종점에서 3개월 간 죄송하다고 하셨는데, 대리점이 아닌 본사에서 죄송해야 된다고 생각하며,
저 같은 소비자, 고객들이 3개월 이상 간 기다리고 있다는 점 생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.
제품이 좋아 그 동안 유로휠을 사랑했는 데 A/S문제에 대해서 실망입니다.
본사에서는 부품이 언제 들어올지 모른다는 답변보다는
정확히 언제 부품을 받고, 제가 킥보드를 수리를 받을 수 있을지 답변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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